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기남양주 중식맛집 <리하이> 마스코트 서빙로봇 쓰담쓰담

안녕하세요~

드라이브하다 우연히 맛집을 발견해 공유하려해요 ㅎ

남양주에 위치한 <라히이>인데요~

 

매장도 넓고 주차장이 넓어서 모임이나 운전을 업으로 하시는 분들도 많이 찾으시더라구요~ㅎㅎ

분위기는 일반적인 중식당 분위기였어요 ㅎ

사실 지나가다 리하이 플랜카드에 냉짬뽕이란 단어를 보고 냉짬뽕을 한 번도 안 먹어봤는데 무지 땡겨 들어왔어요 ㅎㅎ

그래서 냉짬뽕과 짜장&탕수육 소를 주문했어요~

주문을 한 뒤 중간에 단무지와 양파 가지러 가기 싫어서

미리 넉넉히 가져왔어요 ㅎㅎ

그 사이 짜장이 금방 나오더라구요~~!!

짜장면이 초록색이라 색다르고 맛있어 보였어요 ㅎㅎ

짜장맛은 진한짜장소스였고 맛있었어요~

누구나 아는 맛있는 짜장맛이요 ㅎㅎㅎ

짜장면은 직원분이 서빙해 주셨는데 냉짬뽕은 서빙로봇인 쓰담쓰담이 서빙해 주었어요 ㅎㅎ

저도 신기하고 아이가 엄청 좋아하고 신기해 했어요 ㅎ

코로나라서 쓰담쓰담이도 마스크를 ㅋㅋㅋㅋ

냉짬뽕 역시 면이 초록색이였어요~

맛은 맛있는 냉면과 밀면 섞인 맛??

불맛나는 짬뽕맛이 아니라 그런지 짬뽕같다는 생각이 들진 않았어요 ㅎㅎ

냉짬뽕에 들어간 재료는 새우, 오징어, 해삼, 당근, 오이, 달걀지단 등 재료도 넉넉히 들어가 있었어요

국물은 칼칼하고 시원하니 만족스러웠어요 ㅎㅎ

아직 나오지 않은 탕수육을 쓰담이가 또 올까봐

계속 주방쪽을 보고 있었어요 ㅋㅋㅋ

아이가 또 로봇온다~!! 

메뉴를 받고 서빙완료를 클릭하니

깜찍한 목소리로 "맛있게 드세요~" ㅎㅎㅎ

서빙 후 주방으로 돌아가서는 "저 왔어요~!"이러더라구요 ㅋㅋㅋ

재밌는 구경도 하고 왔네요 ㅎㅎ

탕수육 소짜리였는데도 양이 꽤 있더라구요

세식구 넉넉히 알맞게 먹었어요~!

맛있는 한 상을 클리어 ~!!

주문한 메뉴들이 다 맛있어 빈그릇 만들고 왔답니다 ㅎ

입가심으로 커피한잔 짝꿍과 노나먹고 기분좋게 집에 왔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