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의정부 민락맛집 민락식당 > 맛&서비스&분위기 대만족

안녕하세요~

오늘도 맛집을 다녀왔는데요 ㅎㅎ

정갈한 한상에 양도 푸짐하고 구성도 너무나 좋았던

< 민락식당 >을 소개시켜 드리려해요~~

전화 : 0507-1487-6568

주소 : 경기 의정부시 오목로225번길 68 1층 민락식당

네비게이션 경기도 의정부시 오목로225번길 68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주차장은 매장 앞 자리가 있고 없을 경우 갓길과 주변 유료주차장 ...

영업시간 : 매일 10:30 - 22:30 연중무휴

편의 : 주차, 예약, 무선 인터넷, 국민지원금

매장이 아주 깔끔하고 정겨워 보였어요 ㅎㅎ

 

<민락식당>은 점심시간에는 덮밥, 저녁에는 전골과 술을 판매하는 낮밥밤술집이더라구요 ㅎㅎ

이벤트진행도 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용~~

민락식당 들어가자마자 맞이해주는 딥그린타일과

MINROCK BISTRO 로고~~

체온측정과 방문전화를 한 뒤 입장했어요~ ㅎㅎ

민락식당 매장 분위기가 정말 밥 먹기에도 좋고

저녁 술 한잔하기도 좋은 분위기였어요~

테이블 간격도 넓고 투명 파티션도 있어서 좋았어요

중간중간에 큰 화분들도 있어서 분위기 살더라구요 ㅎ

민락식당이벤트를 하더라구요~

카톡채널 추가를 하면 추첨을 통해 와인선물도 받을 수 있다니 정말 도전을 안 할 수가 없죠??ㅎㅎ

자리에 앉아보니 또 이벤트~!!!

카톡플러스 친구 속 이벤트를 참여하면 점심음료 1+1

저녁 주류 1+1, 사이드메뉴와 협력카페 커피할인까지!!

이벤트 천국 <민락식당>이네요 ㅎㅎ

이제 맛있는 이야기를 해 보겠습니다~!!

덮밥전문점답게 덮밥종류가 많더라구요~~!!

메뉴판에서 가장 위가 제일 맛있다고 하신

백종원님의 말씀이 떠올라

항정살과 부추삼겹살덮밥정식을 주문했어요~

음료와 주류 구경 겸 메뉴판도 찍어보고~

음식이 나오기 전 매장을 둘러봤어요 ㅎㅎ

 

주방이 잘 보여 청결이나 맛에 신뢰도가 가더라구요~

주방 안을 슬쩍 보았는데 모두 청년쉐프님들이였어요

주방이 정말 깨끗하고 정리가 잘 되어있어 신뢰와 믿음이 생겨 맛도 너무 궁금해졌어요~!!

칵테일과 생맥주 비어텐더도 청결하고

술이 땡겼지만.... 운전을 해야하니 다음엔 저녁술상을

맛보러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민락식당은 화장실 가는길도 예쁘고 센스있었어요~!

여자들은 밥을 먹고 립확인, 저녁엔 술 마시고 붉어지는지 화장은 번지지 않았는지 체크 필수잖아요 ㅎㅎ

거울과 인테리어도 예뻐서 거울 볼 맛이 나더라구요 ㅎ

 

어느새 나온 부추삼겹살덮밥정식~!!

부추삼겹살덮밥과 미역과 두부가 들어간 된장국, 무피클

배추김치, 후식오렌지, 하얀푸딩, 음료가 나왔어요~

하얀푸딩은 맨 마지막에 먹으라고 설명해 주셨어요 ㅎ

직원분께서 혹시 밥이 부족하시면

말씀해달라고 하시면서 가셨어요~

부족하면 밥도 더 준다니 인심이 좋은 민락식당이네요

와~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삼겹살에 양념도 잘 배어있고

덮밥이라 편히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고기 양도 정말 많아서 밥이 부족하더라구요~

밥이 부족하면 더 주신다는 말이 떠 올랐어요 ㅎㅎ

덮밥정식에 나오는 된장국은 미역과 두부가 있었어요

항정살덮밥도 나왔어요~~!!

항정살도 푸짐하고 실하게 잘 나왔어요~

항정살덮밥에 생노른자를 톡! 하고 터뜨려

먹으니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항정살이 실해 정말 입 크게 벌려야 먹을 수 있었네요ㅎ

항정살과 새싹야채 궁합이 너무 잘 어울렸어요~~

사이드메뉴인 치즈볼~~

진짜 꼭 꼭 시켜야 해요~!!

기름기 하나 없이 이렇게 바삭할 수가 있나~

이런 생각이 절로 들고 맛있었어요~!!

세개를 주셔서 싸움날뻔 했네요 ㅋㅋㅋㅋㅋ

처음 접해본 디저트인 크렘 브렐레~

위에 카라멜로 유당처리 된 곳을 톡톡 깨면 안에

커스터드크림이 있어요~

카라멜과 크림을 같이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짝꿍은 입에 안 맞는지 한 번 먹더니 저에게 넘겨

제가 다 먹었어요 ㅎㅎㅎ

마지막에 먹어야 한다던 푸딩~

하얀푸딩이라 안 보여 잊을 뻔 했어요 ㅎㅎ

달았던 크렘브렐레를 먹다 담백한 푸딩을 먹으니

정확한 맛을 잘 모르겠지만....

담백하고 꾸떡하니 맛있었어요~!!

재방문각인 집이라 명함을 받았는데

민락식당 명함도 센스있고 독특해서 사진찍어봤어요ㅎ

양이 정말 많아서 다 먹으니 배가 터질 듯 했는데

민락식당 뒤 쪽에 산책로가 있어서 산책하면서

저녁에 술 한잔하러 오면 진짜 분위기 더 좋겠다며

짝꿍이라 이야기하며 걸었어요 ㅎㅎ

정말 배부르고 정갈하게 잘 먹은 <민락식당>

음식들이 깔끔하고 맛있어서 어떤 메뉴를 주문하던

만족스러운 식사가 될 것 같아요

<민락식당>에서 맛있는 밥&술 드시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