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TETTO 퍼니처>에서 가구전시회와 루프탑카페 즐기기

안녕하세요~~^0^

요새 쇼파를 보러다니고 있는데

가구들도 보고 루프탑에서 카페도

즐길 수 있는 <TETTO퍼니처>

소개시켜 드리려해요

전화 : 0507-1362-4446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오남읍 경복대로17번안길 9 4층

영업시간 : 매일 11:00~19:30

매주 월요일 휴무

★ 합리적인 가구&맞춤가구 가격

★ 루프탑 카페&바 이용가능

★ 음료&디저트 맛집

★ 루프탑 분위기 맛집

건물전체가 가구회사, 가구전시장

루프탑카페로 이루어져 있어요~

1,2,3층은 창고로 운영되어 있는데

해외 직수입 업체로 제품 판매하다보니

가격이 저렴하되 제품 퀄리티가 좋더라구요~!

정말 퀄리티 대비 가성비 갑이라

집 가구들 바꾸고 싶었어요 .....ㅋㅋㅋ

4층은 가구전시장, 5층은 루프탑카페~!!

가격도 합리적이라 다음엔 바를 이용해 보러 오려구요~~

4층에 도착하니

밝은 분위기의 쇼파가 반겨주었어요 ㅎ

입구에서 쇼파세일 홍보와

재난지원금&남양주페이

사용가능 문구도 있구요~

왼편에는 카페를 이용한 분들을 위한

자리도 마련되어 있어요~!

먼저 쇼파와 가구들 구경해 볼까요??

전시되어 있는 쇼파들도 있고

컬러나 소재도 고를 수 있는 책자도 있었어요~!!

 

 

짝꿍과 제 스타일 쇼파들이 가득해

쇼파들 앉아보느라 시간가는지 몰랐어요 ㅎ

아이도 덩달아 여기저기 앉아보더니

사진찍어 달라고 ㅋㅋㅋ

 

일반 쇼파도 아니고 이클라이너 쇼파가 120?!!!!

색상, 소재, 구성이 너무나 좋은데

120이라고 하니 쇼파를 바꿔야 하나

정말 엄청 고민했어요 ㅎㅎ

정말 일반 가구점의 1/2 가격인데

색상이 촌스럽거나 소재가 저렴한 제품도 아니고

색상, 소재가 좋은데 정말 합리적인 가격이니

혼수나 가구구매 시 정말 좋은 <TETTO퍼니처>예요

침대와 식탁이 있는 L2층으로

올라가 보았어요 ㅎㅎ

어르신분들이 좋아하실만한

온돌쇼파도 있네요~~

온돌쇼파를 처음봐서 신기했어요 ㅎㅎ

서랍장과 티비장들도 마련되어 있구요~

침대와 매트리스들도 있고

아이침대도 있었어요~

어떻게 알고 우리 공주님이 딱 앉아 있더라구요ㅎㅎㅎ

자기 좀 더 언니되면 혼자 잘 수 있으니

침대를 사달라며 침대예약도 했어요 ㅎㅎ

L2층의 오른편으로 가니 식탁들이 있었어요~

너무 마음에 들었던 식탁&의자 세트~!!!

가죽재질이 너무나 맘에 들어

픽하고 싶었어요 ㅎ

아직 집에 식탁이 너무나 멀쩡해서.......

정말 여러 디자인과 컨셉별로 가구들이 많더라구요~

이 그린쇼파색감도 너무 예뻤어요~!!

집에 두면 포인트도 되고 질리지 않은

고급스러운 색감이였어요~~~

L2층에서 내려다 본 L1층이 예뻐

사진도 찍어보고 ㅎㅎ

다시 L1층으로 가

음료와 디저트를 주문했어요 ~

정말 여러가지의 마카롱과

타쿠아즈가 있었어요~

병음료와 수제청들도 있구요~

짝꿍이 음료를 받아 온다고 해서

아이와 먼저 5층 루프탑 구경하러 갔어요

루프탑 이용규칙이 있어요~

1. 사용한 쿠션은 제자리에

2. 절대금연~!!

3. 주문한 음료와 쓰레기는

주문한 곳에 반환하기

화려한 조명이 나를 감싸네~♬♪♩

늦은 오후에 카페오길 정말 잘 했다는 생각이

절로 드는 분위기 였어요~~

이날 낮에 비가 와서 그런지 사람도 없고

저희는 전세낸 듯 분위기를 즐길 수 있었어요 ㅎㅎ

 

짝꿍의 밀크티와 아이와 같이 마실 밀크쉐이크

디저트는 당근케잌, 치즈마카롱, 딸기마카롱을

주문했었어요 ~ ㅎㅎ

완전 진하고 맛있었던 뚱카롱~!!

진짜진짜 맛있게 먹었던 당근케이크~

저기 귀여운 당근초콜렛이 있어요 ㅎㅎ

그리고 치즈가 꾸떡꾸떡하니

정말 진하고 맛있었어요

뭔가 생일상같이 나온 사진 ㅋㅋㅋㅋ

아이가 좋아하는 마카롱과 케잌이 있어 정말

행복하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귀엽귀엽~

정말 진하고 맛있었던

추억은 맛인 밀크쉐이크~!

공차부럽지 않았던 맛인 밀크티~!!

홍차티백이 2개나 들어가 있어 정말 진하고 맛있었어요 ㅎㅎㅎ

루프탑 분위기도 좋고 바람도 선선하니 좋아

주말에 시간내어서 펍도 즐겨보러 와야겠어요

가구전시와 루프탑을 동시에 즐기 수 있었던

<TETTO퍼니처>

TETTO퍼니처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테토 본사 전시장 직수입 가구

smartstore.naver.com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앞으로 종합가구 (쇼파종류, 식탁, 침대 등) 제품들 판매할 예정이래요~

 

<TETTO퍼니처>에서 합리적이고 멋진구경

맛있는 디저트드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