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갈하게 잘 나오는 하남미사횟집 <바다마을본점> 미사역 접근성도 굳~!

안녕하세요~~^0^

오랜만에 횟집에서 실컷 회를 먹고 왔어요 ㅎㅎ

★ 미사역과 가까워 입지가 좋음

★ 신선한 회와 해산물

★ 가성비 좋음

★ 방문포장 시 1.4만원 할인

★ 친절하고 매장이 깔끔함

★ 재방문의사 있음

블로그 후기가 정말 좋길래 저도 동참해 보았습니다 ㅎ

전화 : 0507-1486-3325

주소 :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198번길 351층 107호

5미사역 3번 출구에서87m

영업시간 : 매일 13:00 - 01:00

미사역과 아주 가까워 술 한잔하고 대중교통이용하기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주차를 한 후 <바다마을>이 있는 1층으로 고고~

횟집을 왔으면 수족관 구경하는 건 필수죠??

아이가 좋아하는 물고기들을 보기 위해 정문으로 갔어요

역시나 좋아하고 신기해 하는 공주님~ ㅎㅎㅎ

매장이 깔끔하고 친절하셨어요~

<바다마을> 횟집답게 TV에도 도시어부 ㅋㅋㅋㅋㅋ

먹는 내내 아이가 바다물고기 잡는 모습을 처음봐서인지

얌전히 잘 보면서 먹더라구요~

가방이나 외투를 보관 할 수 있는 의자라

편하고 좋았어요 ㅎㅎㅎ

가끔 술한잔하고 자기물건 잊고 가는 사람도 있겠죠??

주방장님께서 나가시길래 저도 냉큼 아이와 물고기 잡는

걸 보러 나갔어요~ ㅎㅎ

마침 지나가는 아이들도 신기하다고 구경하네요 귀엽~

 

주문한 모둠회가 준비 될 동안 바지락탕과 철판버터콘,

기본횟거리가 나왔어요~!!

회와 같이 곁들일 먹을 묵은지, 날치알, 고추냉이, 양념쌈장, 고추&마늘, 락교&생강이 정갈하고 예쁘게 담겨 나왔어요

기본찬에는 전어회, 멍게회, 새우구이, 초밥이 나왔어요

전어철이라 그런지 정말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이

감칠맛이 장난아니였어요~!!!

사실 멍게회는 처음 먹어봤는데

막 잡은 신선한 멍게라

비리지도 않고 바다향이 가득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멍게비빔밥이나 멍게미역국과 또 다른 맛~!

초밥도 짝꿍이랑 사이좋게 나눠먹고~

저는 새우껍질째 머리부터 꼬리까지 다 먹는데

새우는 아이를 주려고 다 까 놨는데 가져온 간식 먹느라

안 먹은......

덕분에 탱글탱글한 새우를 맛 볼 수 있었어요 ㅎㅎ

 

다른 횟집과 다르게 묵은지와 날치알이 나와 신기했어요

보기만 해도 신선함과 쫄깃함이 느껴지는 모둠회~

신선해 색상도 선명하고 맛있어 보이죠???

연어, 방어, 광어, 우럭 이렇게 나왔어요

 

너무나 아름답고 영롱한 미사 <바다마을>

모둠회 클라쓰입니다~!!

이제 맛나게 먹어 볼까요??

 

연어를 제일 좋아하기도 하고 에피타이져 겸 연어부터!!

연어의 신선함이 느꺼지는 색의 선명함과 윤기~~

보이시나요???

제일 무난하게 고추냉이간장에 찍어 먹기 ㅋㅋ

고추냉이 범벅이죠?? ← 제 스타일.....ㅎ

같이 나온 묵은지와 무쌈과 먹으니 느끼함도 잡아주면서

식감도 좋아 맛있었어요~!!

무쌈과 생강조합 정말 꿀맛이였어요~!

날치알과는 처음 먹어보는데 정말 식감도 즐겁고

사진처럼 색감도 예뻐 기분좋게 먹었어요 ㅎㅎ

색감좋은 방어회~

윤기도 좌르르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방어회도 묵은지에 싸 먹으니 색다른 맛이였어요~!

 

광어의 첫 입은 양념쌈장에 찍어먹는 걸 좋아해요~!!

감칠맛 X 100000000

여러가지의 쌈 향연~~~

회의 식감과 두께도 좋고 신선하니

어떻조합이든 맛있더라구요!!!

날치알을 넣어 먹느게 정말 식감도 즐겁고

너무 맛있었어요 강추강추~~!!

짝꿍과 같이 먹기에 가능했던

한 쌈에 두세개의 회 ㅋㅋㅋㅋ

역시 맛있는건 입안 가득 먹어야 맛있지요???

하남미사 <바다마을본점>에서 해산물로

기분좋게 배를 채운 행복한 하루~~

회와 같이 곁들일 찬들이 정갈하게 나와

맛있는 조합들을 찾으며 먹으니 즐거웠고

가성비 좋아 행복한 하루였어요~

<하남미사 바다마을 본점>에서 신선하고 맛있는 회

드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