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한울갈비] 사당역 모임장소로 강추하는 소고기집

 

사당역 직주근접!!! 모임 장소로 딱인 곳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사당역 8번출구에서 바로 위치한 한울갈비를 소개받고 다녀왔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고씽

사진 삭제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당역 맛집, 사당역 모임장소를 찾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사진 삭제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메뉴가 다 맛있어 보이네요.

저는 한우 모듬으로 한번 시켜봤습니다!

사진 삭제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기본찬부터 세팅해주시네요.

김치류가 맛갈나네요. 빈속에 먹어도 딱 좋은 맛입니다.

배고파서 계속 김치를 먹게되네요

자... 이제 본격적으로 고기를 먹어볼까요

한우모듬을 시켜서 한우부위별로 먹어보았답니다.

사진 삭제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삘리 익는 차돌박이부터 먹어야 제맛입니다 :)

시작은 원래 빨리 익는 부위부터 먹어야... 한국인은 못기다립니다.

사진 삭제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빨리 구울 필요도 없이 조금씩 조금씩 먹어도 금새 사라지네요 ㅠ

입안에서 살살 녹는 소고기!!!

사진 삭제

사진 삭제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야무지게 싸먹어야쥬?

하지만, 소고기는 그냥 소금이나 기름장에 먹는게 가장 맛나는거 같아요.

삼겹살은 쌈이 제맛이지만,

소고기는 그냥 소금에 톡해서 먹어도 맛나답니다

든든하게 먹고 식사후식을 시켜보겠습니다.​

사진 삭제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별미는 바로 영양솥밥입니다. (은행, 밤, 콩 , 잣이 함께나와 별미 별미!!!)

된장찌개도 같이나와서 쓱쓱 비벼먹으면 마무리로는완벽합니다.

 

사당역 회식장소, 사당역 모임장소로 추천추천!!​

연말연시에 친구들과 소고기 먹으면서 얘기하기 좋은 곳

 

[이 글은 마녀체험단을 통해 서비스 또는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