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제버거세트와 우유눈꽃빙수 지리산 산청맛집 <풍차카페수제버거 >

신기하고 재미있는 맛집이 있다면

꼭 가봐야겠죠??? ㅎㅎㅎ

경남에 위치한 <풍차카페수제버거>인데요

한국최대크기의 풍차로 된 건물인데

건물이 정말 빙빙 돌아가요~!!!

정말 궁금하고 알고 싶지 않으신가요??

구경 한 번 해 보시죠~~

지리산 끝자락 동의보감촌에 위치해

공기도 좋고 뷰도 정말 좋은 곳에 있어요~

수제버거세트 2개를 주문하고

주변을 돌아보며 자리탐색을 해 보았어요 ㅎㅎ

이 이미지는 360도 VR 이미지 입니다. 크게 보시려면 클릭하세요

 

빙글빙글 풍차 속 계단을 돌아 2층으로 올라가 보았습니다~

전망대 높이가 좋아 뷰가 정말 최고 였어요~!!

어디에 앉던 뷰는 정말 보장하는 <풍차카페>예요 ㅎㅎ

정말 속이 뻥~~뚫리는 풍경과 바람, 공기

요새 코로나 때문인지 자연이 너무너무 예쁘고

아름답고 좋더라구요 ㅎㅎ

바람이 솔~솔~ 부는데 정말 폐가 아주 깨끗해지는 기분이 들었어요 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수제버거~~!!

수제버거라 그런지 푸짐하고 색감이 예뻤어요

감자튀김도 일반 스틱이 아닌 벌집모양이라

먹는 재미도 있고 식감도 더 있어 맛있었어요 ㅎ

아름다운 경관을 바라보며 맛있는 음식을 먹으니 정말 무릉도원이 따로 없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ㅎ

패티와 빵도 수제라 그런지 더 맛있고 건강한 햄버거 맛이였어요~

야채도 신선하고 푸짐하게 들어있어 정말 기분좋은 한 끼를 먹었네요 ㅎㅎ

입가심으로 우유눈꽃빙수를 먹었어요~

추억의 맛, 심플하지만 정말 맛있는 빙수맛 ㅎㅎ

빙수는 풍차 안에서 먹다가 정신이 드면 "돌아갔네?" 인지하고 ㅋㅋㅋ

또 잊고 있다가 돌아가는 걸 느끼고~

재미있었어요 ㅎㅎ

<풍차카페수제버거>는 지리산 동의보감촌에 위치 해 있어 한국 최대크기의 힐링관광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아요~

지리산 여행 온 김에 들려도 좋을 <풍차카페수제버거>

근처에 놀곳도 체험할 곳도 많으니 경남에 여행하러 오신다면 신기한 <풍차카페>에 오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