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기도 양평 맛집 <양평꿀돼지> 숙성돼지고기 한근모둠+비빔면

안녕하세요~^0^

양평놀러 갔다가 완전 육즙팡팡 삽겹살맛집

<양평꿀돼지>를 다녀와소개시켜 드리려해요~

전화 : 010-4760-9218

주소 : 경기 양평군 양평읍 시민로 128

영업시간 : 매일 12:00 - 22:00

일요일 휴무

재방문 의사 있음

친절하신 사장님

푸짐하고 맛있는 한 상 차림

정량같은 넉넉한 고기양

숙성고기라 육즙팡팡

가성비 좋음

안심콜을 하고 입장~!

이른 저녁을 먹으러 갔는데

제가 저녁 첫 손님이였어요 ㅎㅎㅎ

<양평꿀돼지>매장 앞이 뻥~ 뚫린 뷰라 그런지

채광이 장난아니였어요 ㅎㅎ

공기도 날씨도 좋아 고기먹기 딱 좋은날 ㅋㅋㅋㅋ

자리를 잡고 주문준비~!

저희는 꿀돼지 한근모둠과 밥2+비빔냉면을 주문했어요

의자마다 끌리는 소리가 나지 않게 테니스공이 있더라구요~

사장님의 꼼꼼함과 센스가 느껴졌어요 ㅎ

 

한쪽에 추가적으로 필요한 식기류와

참기름과 소스가 셋팅 되어 있었어요~

보통 식당에는 찬들이 미리 셋팅준비 되어있는데

<양평꿀돼지>는 손님이 오시면 그때그때 찬들을

셋팅해 주시더라구요~~

사장님 혼자 일하시는데도

손님 오실때마다 찬들을 준비하시는 정성~

그렇다고 음식이 늦거나 대충하시지 않고

손이 정말 빠르시면서도 깔끔한 일처리가

정말 신뢰가 갔어요!!

정성스럽게 잘 차려진 기본상~

쌈도 상추와 이름모를 몸에 좋은 고급쌈채소~!!

일반적으로 상추와 깻잎이 기본 쌈인데

<양평꿀돼지>는 적근대와 적겨자가 나와

돼지고기를 먹어도 느끼하지 않게 즐길 수 있었어요~

생각해 보니 느끼하지 않아 탄산을 먹지 않았네요~!!

돼지고기집에서 볼 수 없는 새우장~!!

정말 비리지도 짜지도 않았어요~

새우장을 따로 판매하셔도 될 것 같은데

판매는 안 하시더라구요

옥수수샐러드, 가지나물, 깻잎짱아찌 기본반찬들도

너무 맛있었어요~~

숙성냉장고가 따로 마련되 자랑 중인 돼지고기~

고기 맛이 더욱 기대가 됩니다

숯이 준비됨과 동시에 아이를 위해 사장님께서

띠띠뽀 영상을......

밥 편히 먹었습니다 ㅎㅎㅎㅎ

숯이 슬슬 열을 받아 화력이 쎄질때쯤

꿀돼지 한금모듬 준비 해 주신 타이밍 짱인 사장님 ㅎ

 

고기들이 밑간이 되어 있이 나와요~

꿀돼지 한근모둠에는 삼겹살, 목살, 항정살, 가브리살,

양파, 새송이버섯, 소세지가 나왔어요~!

꿀돼지 한근모둠이라지만

정말 정량이 주시는게 확실한게

고기양이 상당하더라구요~

 

기름기가 제일 많은 항정살을 가운데 놓고

기름이 좔좔 흐르게 한 다음 주변에 다른 고기와

야채, 소세지를 두면 좋아용~~

 

크~~ 화력도 좋아 맛있게 잘 익은 삽겹살~!!맛있게 먹어 볼까요??



​흰쌀밥에 잘 구어진 고기하나 마늘하나에 쌈장 콕~!김준현 한입만에서 배운 맛 조합!!! ㅎㅎ​정말 육즙이 가득해 첫 입으로 제격이였어요~~~숙성고기라서 잡내없이 부드러웠어요!!​




​아주 기본적인 상추쌈도 고기가 맛있으니 육즙가득한 맛있는 쌈을 즐길 수 있었어요~

 

 

 

깻잎짱아찌, 무쌈도 있으니 다양한 방법으로 싸 먹을 수 있어 질릴 틈이 없더라구요~~ㅎㅎㅎ

적근대와 적겨자쌈에 먹으니 알싸하고 매운맛이

돼지고기의 느끼한 맛을 잡아줘 정말 개운하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돼지고기의 육즘을 가득담아 잘 구어진 새송이버섯

정말 고기 부럽지 않게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이 좋아

왜 버섯추가를 해 먹는지 알 수 있었어요~

 

 

소세지 맛도 두 가지라 사이좋게 잘라 나누어 먹으니 꿀맛이였어요 ㅎㅎ

돼지고기에 없어선 안 되는 비빔면~!!

 

정말 드셔봐야 아는 감칠맛 오지는 맛~!! ㅋㅋㅋ

어렸을때 할머니가 해 주신 맛이였어요~~

 

돼지고기에 싸 먹으니 황홀해지는 환상의 궁합 ㅎㅎ

너무 맛있어 더 맛있게 먹으려고 비빔면을 쌈에 싸 먹었는데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처음엔 짝꿍이 면을 싸 먹는다고?? 이러더니

맛있었는지 자기도 쌈 싸봤다며 자랑했네요 ㅎㅎ

서비스로 나온 칼칼하고 개운했던 된장찌개~

무가 많이 들어가서인지 된장찌개가 시원했어요~!!

마지막 입가심으로도 정말 좋았어요 ㅎㅎ

정말 한 상 푸짐하고 가성비 있게 먹었던 <양평꿀돼지>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재방문 각입니다~

<양평꿀돼지>에서 맛있는 식사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