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문정역맛집] 퀄리티 높은 한식부페 "일루퓨전한정식"

안녕하세요~^0^

오늘 대박 가성비에 퀄리티 좋은

한정식뷔페를 리뷰하려고 해요~!!

뷔페이지만 퀄리티도 좋고

위생, 친절, 맛 모두 좋아 단골각인 곳이예요 ㅎ

 

전화 : 0507-1317-1084

주소: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201 테라타워2 117~119호

8문정역 1번 출구에서358m

영업시간 : 매일 11:00-14:30

마감시간 따로 정해지지 않음

편의: 단체석,주차,예약, 지역화폐(카드형), 국민지원금

일루퓨전뷔페 꼭 가봐야하는 이유

- 맛, 퀄리티, 위생, 친절 모두 굳~

- 사장님이 직접 반찬들을 관리

- 매일 변경되는 메뉴라 직장인에게 인기

- 도시락 포장가능

- 전문 치킨집같은 치킨맛보장 1box 만원

- 맥주 무한리필

- 매일 점심이벤트 진행

- 매월 명함 경품행사

일루한식뷔폐는 송파 테라타워2

지하에 위치해 있어요~!

매일 아침마다 일루 입구에 오늘의 메뉴와 함께

실제 음식들을 셋팅해 놓으시더라구요~!!

들어갈때 마침 셋팅을 하고 계셔서

저도 같이 사진을 찍었어요 ㅎㅎㅎㅎ

일루퓨전한정식 오늘의 메뉴입니다~!!

정말 맛깔스럽고 푸짐하게 잘 담으셨죠?!!!!

흰밥과 흑미밥, 우거지들깨된장국

고구마튀김, 오이진미도라지무침,

연근조림, 깍뚜기, 쌈된장

순살치킨탕수육~!!

고구마튀김~!

불호없는 제육볶음~!!

쌈채소와 시금치 겉절이,오이진미도라지무침,

라면, 귤, 무한제공 되는 맥주까지~!!

모범음식점간판까지 있는 일루퓨전한정식뷔페

맛 보고 싶은 분들은 "일루~ 드루와~" ㅋㅋ

다시 시작된 코로나여파로

소상공인분들은 힘드시겠어요 ㅠㅠ

개인위생 잘 지킵시다~!

크림생맥주 무한리필이가장 잘 보이는...ㅋㅋㅋ

일루한정식뷔페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30분까지니

이른 점심부터 늦은 점심까지 영엽하셔요~

딱 맞춰 2시 30분까지만 영업하시는 건 아니고

2시30분까지 입장하시면 편히 식사를 하실 수 있다고 해요 ㅎ

사장님의 다짐

오늘 내 앞에 있는 사람에게 정성을 다 쏟자 !!

정말 이 문구가 와 닿을만큼 사장님께서

친절하시고 손님 한분한분 잘 살피시더라구요~

근처에 지식산업센터가 많다보니

일루 식사권도 판매하네요~~

원래 가격도 6,500원으로

정말 먹고도 미안한 가격인데 말이죠~ ㅎ

일루의 내부도 정말 넓고 깔끔했어요~!!

첫번째 오신분은 손님이라 반갑고

두번째 오신분은 구면이라 반갑고

세번째 오신분은 단골이라 반갑고

네번째 오신분은 가족같아 반갑네

일루 사장님 명언

식기반납하는 곳에 사장님의 명언과 사업마인드가 엿보여

너무 감동받았어요~~

돈을 벌려는 장사꾼의 마인드가 아닌

손님들을 반기고 좋은 음식을 드리려는 마인드라

신뢰가 가더라구요~~

실제로 많은 분들이 식사하고 계실때

사장님께서 일일히 맛은 어떤지

식사는 잘 하고 계시는지 살펴보시며

자문하시더라구요~!!!

고객의 부담이 되는 가격상승을 막기 위해

음식을 남기지 말라는 당부도 있네요 ㅎ

크림생맥주도 관리가 잘 되어 있었어요~

짝꿍이 먹어보더니 정말 관리가 잘 되어있어야

크림도 부드럽고 탄산과 맛도 맛있는데

진짜 관리 잘 하고 계신거라고

맥주마니아 짝꿍이 그러더라구요 ㅎㅎㅎ

일루를 한 번 둘러보고 식사시작 ㅎ

11시 오픈하자마자 아점을 먹으로 갔는데도

손님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요새 코로나로 점심시간이 길어져서

아점 먹는분들이 많은 것 같았어요 ㅎㅎ

식판도 6구짜리라 여러 반찬들을 놓을 수 있어

너무 좋았지만

일루의 반찬들이 많아

밥을 놓는 곳도 침범을 할 수 있어요 ㅎㅎ

식판과 식기 기본 흑미밥을 담고~

오늘의 반찬들을 먹을만큼만 담기~!

라면과 딱 어울리는 맛과 익힘도 알맞은 깍뚜기

오픈 전 막 담은 시금치 겉절이

오이와 진미채가 들어간 매콤새콤 도라지무침

달짝지근한 연근조림~

알배추, 적겨자, 청겨자, 적근대

몸에 좋은 쌈채소들~

감칠맛 쌈된장

엄청 부드러웠던 고구마튀김

밥도둑 제육볶음

전문 치킨집 퀄리티 순살치킨

소스와 함께 먹으면 순산치킨탕수육~

오이, 당근, 양파, 파프리카가 들어간

건강한 치킨탕수육소스

딱 알맞게 꼬들하게 익은 라면~~~

우거지들깨된장국

점심시간대만 운영하다보니

손님들이 많이 오셔 음식코너가

두 군데로 나뉘어져 있더라구요~!!

사장님 센쓰 짱~!!

푸짐한 한 상 잘 먹겠습니다~!!

짝꿍은 밥을 조금 담고 라면 한그릇을 가져왔어요 ㅎㅎ

저는 밥을 좋아해서 밥과 반찬들을 넉넉히 ㅎㅎㅎ

외투를 두고 밥을 먹으려 준비하는 사이 가져 온

크림생맥주 ㅋㅋㅋㅋ

일반맥주도 아닌 크림생맥주라

한잔은 먹어봐야 겠다고 가져왔는데

정말 맥주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

일루한정식뷔페를 오실예정이시라면

치킨이 있는 날에 꼭 꼭 오셔야해요~!!

정말 치킨이 바로 튀겨서 맛있고

반죽도 바삭하면서 부드러워요 !!

튀김도 반죽도 정말 잘 하시는 것 같아요~

치킨도 간장치킨과 일반후라이가 있었어요~

신기하게도 짝꿍은 간장치킨만

저는 순살치킨만 가져왔더라구요 ㅎㅎ

치킨탕수육소스의 당근~

그냥 동그랗게 넣을 수도 있는데

모양까지 넣으신거 보면

음식에 대한 마음이 찐이신 것 같아요 ㅎㅎ

고구마 튀김도 촉촉하면서 바삭하고

정말 튀김을 정말 잘 하시는 것 같아요 ~

다양한 음식들과 신선한 재료들로 유명하여

사장님께서 협찬을 드린 것도 아닌데

유튜버 윤호님께서도 직접 방문하셔서 드시고 가셨대요~

일루한정식뷔페는

삼성동에서부터 몇 년 동안 꾸준히

인기를 끌고 맛있다고 소문난 한식뷔페였다가

문정역으로 이전 하셨대요~

이전해서도 이렇게 잘 되고 소문난 것 보면

맛보장 맞죠???ㅎㅎ

라면도 콩나물을 넣어서 그런지 시원하고

면발 익힘도 대량으로 끓이실텐데

꼬들하니 알맞게 끓이셨죠??

 

남녀노소 불호없는 제육볶음 & 쌈~

정말 맛있게 볶아진 제육볶음 맛 아시죠??

쌈 싸먹어도 맛있고 덮밥처럼 비벼먹어도 맛있고 ㅎㅎ

 

도라지무침에도 오이와 식감을 더해 줄

진미채도 같이 있어

정말 감칠맛 나게 잘 먹었어요~

 

직접 담그신 겉절이, 깍뚜기, 연근조림까지

밑반찬들이 아쉬울 것 하나없이

다 맛있었어요~

.........

맛있다는 말 맞죠??ㅎㅎㅎ

뷔페라 한 번 더 먹고 싶었지만

더 담아와서 먹다 남기면 안 되니

후식을 공략하기로 했어요 ㅎㅎ

귤도 정말 꿀맛이였어요~

귤도 잘 골라 오신듯 ㅎㅎㅎ

남길까봐 두세개씩 여러번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매장 구석에 차와 물을 마실 수 있는 곳도 있고

바로 옆에 세면대가 있어

손을 씻을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치킨이 너무 맛있어

아이챙겨주고 싶어서 치킨 한 박스 주문했어요 ~

정말 배부르고 맘도 꽉 찼던

일루 퓨전 한식

정성으로 만드는 엄마의 밥상이란 말이

정말 와 닿는 곳이였어요~

나가는 입구에

매월 1일 추첨하여 4분에게

한달치 무료식사권 제공

정말 당첨되면 대박이네요~!!!!

일루 퓨전한정식 오픈부터 식사마치고 나갈떄까지

손님들이 정말 많았어요 ㅎㅎ

잘 되는 곳은 다 이유가 있죠?!!

 

 

집으로 가져온 치킨탕수육~~

접시에 담으니 양이 정~~말 많았어요 !!

사장님께서 치킨 건네주실때 묵직해서

소스가 무겁겠지 했는데 ㅋㅋㅋ

만원인데 이만원어치 주셨네요 ㅋㅋㅋㅋ

 

아이도 잘 먹어주니

엄마는 뿌듯합니다 ㅎㅎㅎ

아주 맛있고 맘도 따뜻해졌던

일루 퓨전한식뷔페

정말 강추 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