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호화롭게 대접받는 기분인 은평구맛집 < 황산훠궈성 > 각종모임&상견례에도 제격

정말 호화롭게 대접받는 기분을 느끼고 싶다면

각종모임이나 상견례 같은 중요하고도 프라이빗한

모임이 있다면 주목할만한 맛집이 있어요~!!

은평구 구파발에 위치한 < 황산훠궈성 >인데요

★ 퀄리티 GOOD

★분위기 GOOD

★ 서비스 GOOD

★ 이벤트 행사 진행 중

★ 재방문의사 X 100

전화 : 0507-1368-3889

주소 : 서울특별시 은평구 진관2로 15-8 웅신미켈란의 아침 2층 208호

영업시간 : 매일 11:00~23:00

이번 9월부터 시작한 이벤트!

★ 커플 5%, 아이동반 10%, 어르신 15% 할인적용

정말 가성비 맛집인데 할인행사까지 한다니

저도 다시 가봐야 할 듯요 ㅋㅋㅋㅋ

중국분위기가 물씬나는 < 황산훠궈성 > 매장인데요~

음악도 중국가요가 나와 정말 중국에 온 듯 해요 ㅎㅎ

아기의자도 구비되어 있고

룸도 있어서 상견레나 각종모임을 해도 좋을 것 같아요~

서빙로봇도 있는데요

바쁠 때만 쓰시는지 전 점심시간 이후 시간대라

구경은 못했네요 ㅎㅎ

이제 < 황산훠궈성 > 메뉴들 구경을 해보실까요??

 

 

 

< 황산훠궈성 >은 전통훠궈전문점으로

중국 한족 특급 호텔요리사와 공동 투자하여 경영한다고 해요~~

어쩐지 정말 맛있고 대접받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ㅎㅎ

퀄리티 정말 보장합니다~!!

 

 

 

가격대가 있는 코스요리도 있지만

점심특선과 세트요리가 있어 괜찮아요~ ㅎㅎ

양도 정말 많고 퀄리티가 좋아 가격대비 만족했어요~!!

 

 

 

저는 훠궈2인에 소고기와 숙주추가를 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포두부와 짜사이, 양파짱아찌

양념된 포두부 처음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짜사이는 일반 식당에서 먹었던 것보다 훨씬 고급지고 감칠맛이 났어요~

< 황산훠궈성 > 땅콩소스가 엄청 꾸덕하고

소스비율이 정말 맛있었어요~!!

소스를 먹자마자 음식이 정말 맛있겠다란 생각이 절로 드는 그런 맛이였어요 ㅎㅎ

정말 대접받은 기분이 날 수 밖에 없는 황금소에 담긴 소고기 ㅋㅋㅋ

재료들도 정갈하게 담겨와 정말 호텔에서 밥 먹는 그런

기분이 들어 부모님도 모시고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호텔급 한 상이 차려져 너무 감사히 잘 먹었네요 ㅎㅎ

맛있게 익은 홍탕과 백탕의 야채&고기

국물베이스도 직접 우려서인지 국물이 정말 감칠맛나고

개운하니 맛있었어요~~

야채를 고기에 싸서 특제소스에 콕~! 찍어 먹으면

정말 환상적인 핵꿀맛이였어요 ㅎㅎ

백탕은 담백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 할 맛이고

홍탕은 정말 칼칼하고 개운하니 계속 땡기는 맛이예요!!

훠궈를 시켰는데 꿔바로우가 서비스?!!!!!

서비스로 나온 꿔바로우 퀄리티 맞나요???

정말 3~4조각만 나와도 감사합니다 할텐데

양도 크기도 어마무시한데다

예술을 담은 당근 조각새까지~!!

정말 감동했지 뭐예요~~

열심히 먹고 있는데 주방장님께서 직접 만들어 주신 칵테일~~

정말 훠궈집에서 칵테일이 서비스라니요~~

정말 충성충성 감사합니다 ㅎㅎ

뜨거운 훠궈를 먹다 달콤상큼한 칵테일을 먹으니

정말 속이 뻥~ 뚫리는 스트레스 풀리는 맛 ㅋㅋ

정말 잘 먹어 죽을 먹을까말까 고민하다가

국물이 맛있어 죽을 안 먹을 수가 없더라구요

죽 맛이 너무 궁금해 1인분만 주문했는데

정말 안 먹었으면 후회할 뻔 했어요~

이 맛있는걸 모르고 갈 뻔 하다니...ㅋㅋㅋ

주방장님꼐서 훠궈 먹는 팁을 알려주셨는데요

훠궈를 드실 때 단호박이랑 고구마를 죽 만들기 10분 전에 넣어야 부드럽고 달콤하니 맛있다고 하셨어요~!!

저는 몰라서 처음부터 재료를 다 넣어서 먹었는데

그래도 핵꿀맛이였어요 ㅎㅎㅎ

찐으로 정말 맛있게 먹었던 인생훠궈집, 인생맛집인

< 황산훠궈성 >

외식으로도 추천하지만 상견례라던지 부모님이나 대접해드리고픈 분을 모시고 가기 정말 좋은 곳 같아요

가격도 합리적이고 분위기도 좋고 정말 강추합니다~!

< 황산훠궈성 >에서 황홀한 대접 받으시고 행복한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