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 후기

[하남속눈썹맛집] 속눈썹 잘하는 곳 미사 디브리앙에서 속눈썹펌 솔직후기~!!

안녕하세요~^0^

오늘은 속눈썹 펌을 한 후기를 올리려 해요~!!

미사역에서도 가깝고 인테리어가 너무나 맘에 들어

정말 또 가고 싶은 곳이예요 ㅎㅎ

전화 : 0507-1359-1608 / 카톡ID : dbriiant

주소 :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204번길 11 마들렌308호 3층 디 브리앙

5미사역 3번 출구에서271m

영업시간 : 화~일 10:00-21:00 / 매주 월요일 휴무

편의 : 단체석, 주차, 예약,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지역화폐, 제로페이

예약방법은 전화, 카톡, 문자가 있어요~

아무래도 원장님 혼자 1:1 시술을 하시니 전화보다는

카톡이나 문자예약을 하시는게 더 좋아요~!!

디브리앙은 속눈썹연장&펌, 페이스왁싱, 바디왁싱,

브라질리언왁싱 시술을 하는데

저는 오늘 속눈썹 펌을 예약했어요 ㅎㅎ

디브리앙 입구 들어가자마자 예쁜카페와 슬리퍼~~

정말 취향저격~!!!

매장입구에서 보이는 화장대~~

알고보니 페이스왁싱하는 자리더라구요 ㅎㅎ

왁싱을 한 번도 안해 봐서 너무나 신기했던

디브리앙이였어요~

세면대에서 손을 씻고 원장님이 준비하시는 동안

샵을 둘러보았어요~~

바디왁싱을 하는 룸~!!

바디왁싱은 아무래도 프라이빗하고 아늑한 공간에서

시술을 받아야 맘이 놓일 것 같은데

디브리앙은 정말 프라이빗하고 깔끔해 편안하고

안전하게 시술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요즘 브라질리언 왁싱을 많이 한다고 하는데

저는 출산 전만 해 봤는데 처음해봐서

어색하더라구요~~

브라질리언 왁싱하면 더 편한가요???

주기적으로 하시는 잇님들 알려주세용~~

디브리앙의 인테리어와 채광이 더해져

정말 샵이 예쁘지 않나요???

시술 전부터 예뻐진 기분 ㅋㅋㅋㅋ

인테리어를 어디서 했는지 너무 궁금해

원장님께 여쭤봤더니

원장님께서 일일히 다

구상하신거라고 하시더라구요~~

미용하시는 분이시라 정말 예술적 감각센스가

좋으시더라구요 ㅎㅎ

 

그냥 개인소장용이라도 갖고 싶어

사진을 막 찍게 되는 마성의 디브리앙~~~

여성분들이라면 호불호 없이

좋아할 인테리어인 것 같아요

디브리앙 원장님의 자격증, 수료증, 인증서 등

무한신뢰가 가는 것들이 가득했어요 ㅎ

드디어 속눈썹펌과 연장을 시술하는 룸으로

입장했어요 ㅎㅎ

배드도 뜨끈뜨끈하게 되어 있어서

정말 몸이 사르륵 녹았어요~~

배개도 일회용부직포로 되어 있고

시술전 원장님의 손, 시술부위, 시술도구 등

소독을 철저히 하시더라구요 ! !

코시국이기도 하고 시술이다보니

위생에 더욱 신경이 쓰였는데

정말 소독위생을 철저히 하셔서 마음이 놓였어요 ㅎ

또 제품도 안전하고 전문제품을 사용하신다고 하니 걱정없이 시술을 받을 수 있었어요~

이제 저의 속눈썹펌을 구경하러 가실까요???

먼저 시술 전 속눈썹을 보여드릴께요

 

저의 속눈썹을 보시더니 펌을 하기 딱 좋은

속눈썹이다고 말씀해 주셨어요~!

속눈썹의 길이도 긴 편이고 직모에

모가 굵어서 펌을 하면 예쁘게 잘 나올것 같다고

해주시니 시술전부터 기대가 UP~! UP~!

속눈썹펌이라고 하나만 있는게 아니고

베이직부터 로즈펌, 블랙코딩제로 펌인 고급까지 여러가지 펌이 있더라구요 ㅎㅎ

저는 블랙코딩제로펌을 선택했는데

일반 펌이 아닌 헤어 메니큐어하는 것처럼

속눈썹에도 펌을 하고 코딩을 해 손상도 적으면서 모발굵기도 굵어보이는 효과가 있다고 해요~~

펌 모양도 C컬과 L컬이 있는데

C컬을 자연스러운 펌이고

L자는 뷰러로 바짝 올린 느낌이라

더 예쁘기도 하고

저에게는 L컬이 어울릴 것 같다고 하셔서

추천받을 대로 진행했어요 ㅎㅎ

저는 속눈썹 펌을 처음하는데

처음 하거나 모가 굵으면

처음부터 쫙 올라가지 않는다고 그러시더라구요~~

모발이 굵기도 하고 첫 속눈썹펌이라

기대반 설렘반으로 원장님과 수다떨다 보니

금방 시술이 끝났어요 ㅎㅎㅎ

 

짜잔~~!!!!

왼쪽이 시술 전, 오른쪽이 시술 후

확연히 차이가 보이시죠???

첫 펌이라 바짝 올라가지 않을꺼라는 말과 달리

너무나 예쁘게 펌이 되서 대.만.족.을 했어요~!!

속눈썹 하나 빠지지 않고 모두 바짝 잘 올라가니

뭔가 가벼워진 느낌???

앞도 더 잘 보이는 것 같고 ㅋㅋㅋㅋ

눈썹이 아무래도 아래도 쳐졌다보니

펌 후 잘 보이나봐요 ㅋㅋ

속눈썹펌 정~말 잘 되었죠??

펌을 하고 난 후 제 속눈썹을 보니

왠래 이렇게 길었나 싶기도 했어요 ㅎㅎㅎ

바짝 올라가니 속눈썹도 길어보이고

화장하면 정말 더 예쁠 것 같았어요

 

디브리앙 원장님 실력이 정말 최고예요~~!!

인테리어 센스, 위생, 실력 모두 마음에 쏙~! 들어요 ㅎㅎ

시술 후 아주 친절하고 꼼꼼하게

주의사항도 보내주셨어요 ㅎㅎ

속눈썹 펌 후 빗질을 위한

속눈썹 브러쉬와 초콜렛을 주셨어요 ㅎㅎㅎ

정말 속눈썹도 헤어처럼

관리를 잘 해주어야 되더라구요~~

처음하는 속눈썹 펌인데

디브리앙 원장님의 자세하고 꼼꼼한 설명으로

편안하고 즐겁게 시술을 받고 와서

너무나 좋았어요 ㅎ

속눈썹 펌 후 이틀쨰 되는 아침~!

흐트러짐 없이 잘 살아있죠???

세안도 아주 살살하고 브러쉬로 속눈썺 빗질도

해주고 있어요 ㅎㅎㅎ

주기가 한두달에 한 번씩이라 아쉽긴 하지만

화장시간을 아낄 수 있고

쌩얼인데도 예쁜눈매를 유지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

특히 여름에 더워서 화장하거나 관리하기 귀찮은데 속눈썹펌으로 꾸안꾸해도 좋겠어요~!!

 

꾸안꾸 같은 예쁜눈매를 가지고 싶다면

디브리앙에서 속눈썹 어떠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