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 후기

[남양주 탈모관리] 탑스칼프 평내호평점에서 두피&탈모관리 솔직후기

안녕하세요~^0^

오늘은 탑스칼프 평내호평점에서 제 짝꿍의 두피관리체험 후기를 남길까 해요 ㅎㅎ

요즘 스트레스가 심할 일이 있어서 그런지 두피도 간지럽다하면서 비듬도 생기고

후두쪽에 작은 원형탈모가....ㅠㅠ

더 큰 문제가 생기기 전에 서둘러 관리를 받으러 갔어요!!

탑스칼프 평내호평점으로 예약을 하니 "상담 및 두피진단 무료" 메세지가 왔어요

예약 시 상담 및 두피진단 무료

관리까지 받으실 경우 소요시간은

약 1시간30분~2시간정도 소요되고

첫 관리는 당일에 한해 50% 할인된 금액으로

1회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방문하실 경우에는 당일에는 샴푸하지 마시고

전날 오전이나 오후에 샴푸하시고

방문하시면 됩니다.

★★★ 확대한 문제성 두피사진이 있으니 주의하세요~~ ★★★

 

전화 : 0507-1343-8599

주소 : 경기 남양주시 늘을2로14번길 3 에이스프라자 5층 502호

경춘평내호평역 1번 출구에서121m

영업시간 : 월~금 10:00 - 22:00

토,일 10:00 - 17:00 (13:00-14:00 휴게시간)

탑스칼프 평내호평점에 들어가자마자 친절히 맞이해 주셨어요 ㅎㅎ

공기도 소독된 공기가 있다는 베너도 있어 왠지 더 청량하면서 기분좋게 입장했어요~!!

 
 

상담이 들어가지 전 상담카드도 작성하고 상담실로 안내를 받았어요 ㅎㅎ

 

상담카드에 적힌 내용을 간단히 설명을 듣고 짝꿍의 두피상태를 육안으로 먼저 체크하시더라구요~

두피도 피부인지라 얼굴피부도 관찰하시면서 꼼꼼히 봐주셨어요

 

시진 후 두피용 확대경 카메라로 두피진단을 시작했어요~!!

두피 좌,우, 정수리, 후두를 꼼꼼히 살피시면서 촬영해 주셨어요 ㅎㅎ

 

촬영 후 사진을 보며 다시 상담이 이루어졌어요~

왼쪽은 짝꿍의 정상두피이고 오른쪽은 두피가 약한 쪽이예요

정상두피는 모발도 두껍고 머리카락을 짱짱하게 조이고 있는 반면에

두피가 약한 부분은 머리카락이 얇고 모공도 열려 있고 조금 붉었어요 ....

 

후두쪽에 요새 염증이 생기고 간지럽다고 했는데

자세히 들여다보니 얼마나 힘들었을지 맘이 아팠어요 ㅠㅠ

염증도 있는데 건조하니 각질이 생겨 비듬도 보이네요....

육안으로도 보였던 원형탈모 자리~!!!

 

자세히 보니 두피도 붉고 모낭만 남아있는 곳이 보이네요....

짝꿍과 저 둘다 놀래서 말을 잃었어요

그래도 스트레스가 심하면 한시적으로 그럴 수 있다고 하셨는데

한번 생기면 스트레스 받을 때마다는 아니겠지만 재발율이 높다고 하셨어요

종합진단 결과 각질과 유분, 민감성으로 나와 복합성두피관리를 받기로 했어요~!!

 

파우더룸에서 가운을 입은 뒤 시술실로 입장했어요

분위기가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라 좋았어요~~

 

자리 착석 후 다리는 에어마사지기로 어깨는 직접 수기로 뭉친 근육을 풀어주셨어요~~

두피&탈모관리는 혈액순환이 굉장히 중요하다고 하셨어요

순환이 잘 되어야 모낭까지 영양분이 전달되어 건강한 두피가 될 수 있대요

두피는 브러쉬로 혈액순환도 시키며 각질제거도 될 수 있게 빗질을 하시더라구요~~

 

빗질 뒤 에어건으로 세럼같은 걸 미스트분사 시켜주고 팩을 해 주셨어요~

그런 뒤 두피스켈링이 진행 되었어요~

두피도 피부관리처럼 스켈링도 하고 영양과 수분공급도 해 주니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사진에는 없지만 스켈링하고 스팀까지 해 묵은 각질을 불려주었어요~!!

묵은 각질을 불린 뒤 샴푸를 진행했어요~~

샴푸도 두피전용 샴푸와 트리트먼트 등이 있더라구요 ㅎㅎ

샴푸도 지압을 하면서 이루어졌어요~

두피를 위한 지압이다보니 목부터 두피전체를 하는데 짝꿍이 엄청 시원하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저도 샴푸받고 싶을만큼 정말 시원해 보였어요~!!

샴푸 후 행굴때에도 일반 샤워기로 행군 후 고압분사가 되는 것으로 한 번더 하셨어요~

소리도 정말 시원하고 청량해 묵은각질들이 다 떨어질 것만 같았어요 ㅎㅎㅎ

이제 머리만 말리면 끝인 줄 알았는데 다른 시술실로 이동 후 손지압 마사지를 해 주시더라구요~~

정말 전신마사지를 받네요 ~~ 부럽부럽 ㅋㅋㅋㅋ

 

피부관리실에서도 딥클렌징 후 본격적인 관리가 시작하잖아요???

두피도 딥클렌징 후 수분과 영양공급을 해 주었어요~~

저분자&고압분사라 두피 속까지 영양분이 들어가니 유수분밸런스가 잘 맞을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UV 광선을 쬐어주면 관리가 끝~~

두피관리 받으러 왔는데 전신관리와 피부관리도 받은 느낌 ㅋㅋㅋ

탑스칼프 편애호평점에서 받은 쿠폰도 있으니 저도 시간내서 관리 받아야겠어요~!!

사실 첫 방문 고객에게는 두피관리 50%이거든요~!!!

두피관리를 받아보고 싶으시면 탑스칼프 편애호평점에서 받아 보세용~

UV광선을 쐬면서 짝꿍이 마사지를 받는 동안 저는 음료를 마시며 기다리고 있었어요

머리까지 잘 말린 뒤 다시 시술 후 상담을 진행했어요

확실히 두피케어를 받으니 묵은각질이 100%은 아니지만

육안으로 봤을때나 현미경카메라로 봤을때 정말 깨끗해 졌더라구요~!!!

기분도 상쾌하니 머리가 맑고 가벼운 기분이 들었다고 했어요 ㅎㅎ

첫 관리지만 묵은각질도 빼고 영양분공급도 잘 되니

꾸준히 받으면 정말 탈모있는 분들에게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또 저녁예약을 하면 퇴근 후 두피관리를 받고 집에서 머리를 감지 않아도 되니

너무 좋을 것 같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