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 후기

< 아토마유 > 신생아부터 어른까지 쓸 수 있는 화장품 ; 아토마유로션 후기

코로나로 장시간 마스크를 써야 하는 아이들 ~~

우리 아이들 피부는 괜찮은가요??

저희 아이는 마스크 닿는 부분에 오톨토돌 트러블이나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ㅜㅜ

마스크가 매일 장시간 피부에 닿아 예민해지기도 하고

요새 날씨도 선선해지면서 건조해져 트러블 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유아용화장품을 쓰다 신생아용 로션을 찾던 중

신생아침독때도 써도 되는 정말정말 순하면서 보습이 좋다는 < 아토마유제품 >을 추천 받아 써 보았어요 ㅎㅎ

무사히 잘 도착한 < 아토마유로션 > ~!!!

아이가 좋아하는 유니콘이라 아이가 로션 보자마자 "유니콘~~유니콘이다!!"라며 좋아하더라구요 ㅎㅎㅎ

아이들은 일단 외관이 젤 중요하지요???ㅋㅋ

 

로션과 함께 <아토마유 >의 제품들 샘플도 챙겨주셨네요~~ ㅎㅎ

다른제품들도 궁금했는데 센스있게 챙겨주셔서 써보고 좋으면 세트로 구매해야 겠어요~!!

 

샘플은 수딩젤, 로션, 크림, 바스&샴푸 가 왔어요~

클렌저는 순해서 샴푸와 바디같이 쓰는 것 같아요 ㅎㅎ

그 만큼 순해 어디에든지 써도 된다는 거겠죠???

제품은 튜브형에 한 번더 포장이 되어 있어요

제품 구경은 끝났으니 이제 성분들을 공부해 볼까요????

아이들 화장품 성분에 자주 등장하는 방풀추출물, 호호바씨오일, 시어버터가 다 들어있네요~~!!!!

거기에 제주산 마유~!!! 해바라기씨오일에 로즈마리수까지 ㅎㅎ

완전 보습에 진정효과되는 고급재료가 다 들어있어요~~

사이트를 보니 전성분을 크게 설명되어 있어 보기 편하고 좋더라구요

특히 그냥 글로만 써 놓는게 아니라 성분의 위험정도까지 표기되어 있으니

믿고 쓰기 좋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추출물들은 그냥 봐도 괜찮겠다 싶지만 보편적으로 화학용어들은 찾아봐야 알기도 하고

위험한거아니야??라고 생각이 들잖아요

그런데 이렇게 위험도가 표기되어 있으니 엄마로써는 너무나 감동이 되네요~~

이제 세안 후 로션 바를 시간~~~!

유니콘로션 바른다고 기분 좋아진 우리 공주님 ㅎㅎ

바르고 나니 아이한테 광이 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향도 너무 좋아 아이도 만족 엄마도 만족했어요 ㅎㅎ

 

 

자고 일어나서도 촉촉하니 보습력 최고였어요 ㅎㅎㅎ

저는 약간 건성인데 자고 일어나고도 촉촉해서 깜짝 놀랐네요 ㅋㅋㅋㅋㅋ

아이랑 같이 발라야 겠어요 ㅎㅎ

향도 좋고 제품도 좋아 세트로 구매하려고 사이트를 보니 세상에 지금 할인 하는 거 있죠??!!!!

4종 다 해서 10만원도 안하니 정말 구매각이네요 ㅎㅎㅎ

팝업창에 8월 26일까지라고 써 있었는데 일주일 남았네요~!!!

저도 어서 세트구매 해야 겠어요~

< 아토마유 > 바르시고 촉촉하고 예쁜피부 가꾸시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