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 후기

[헤어라인교정시술] 마곡MOAI에서 예쁜헤어라인 만든 솔직후기 및 SMP 시술정리

안녕하세요~^0^

오늘은 헤어라인교정시술 받은 후기를 남기려해요 ㅎㅎ

제 고민 중 하나였던 M자헤어라인....ㅋㅋ

출산 후 잔머리가 빠지면서 더 횅~해보여

샴푸 후 드라이할때마다 속상했어요

모발이식도 생각해 봤는데 비용적으로나 관리적으로

부담도 크고 수술이다 보니 생각이 많아지더라구요~

그래서 큰 맘 먹고 헤어라인교정시술을 받기로 했어요

𖤐주소

서울시 강서구 마곡동 774-2 (공항대로

보타닉파크타워2 4층 406호 < MOAI >

𖤐지하철

- 마곡역 5호선 하차 후 3번 출구에서

약 350m 직진

- 발산역 5호선 하차 후 9번 출구에서

약 400m직진

( 버스정류장 바로 뒷건물 4층입니다 )

𖤐주차안내

주소 : 서울시 강서구 마곡동 774-2 보타닉파크타워2

- 100%예약제

- 방문상담가능

- 영업시간 open 10:00 - 21:00

마지막예약 smp 19:00 / lash 20:00

 

미용실이나 네일샵처럼 실수를 조금 해도

다시자라는 머리카락이나 손톱이 아니니

시술도 아무대서나 받을 수 없죠?!!

★★ MOAI를 선택한 이유는 ★★

모아이 SMP

- 제 11회 국제바디아트콘테스트 smp부분 그랑프리 수상

- 제12회 국제바디아트 콘테스트

SMP부문 수석심사위원

- 대표원장 1:1 맞춤 디자인 시술

- 시술 시 고객님 니즈 최대한 반영

- 모든 시술 도구 1회사용 폐기

-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시술 진행

SMP 란?

'두피전용색소'와 기구를 사용하여

실제 모근 크기의 미세한 점을 찍어

착색시키는 자연스러운 시술 기법으로

작은 도트를 일정한 깊이로

표피층에만 시술하여

머리 모근에 손상을 입히지 않고

머리 숱이 채워진 것 처럼 연출되며

부위에 따라 점의 크기를 다르게

진행하는 시술

자 이제 모아이의 SMP시술에 대해 알아보았으니

제 시술 후기를 보실까요???

모아이 예약 전

제 헤어라인 사진을 보내드렸는데요

금액안내 및 진행방향등 꼼꼼한 상담진행해 주셨어요

헤어라인 시술은 기본 3회 시술이지만

착색정도 탈각정도에 따라

무료 추가 시술 진행을 해 주신다고 해요~~

그리고 1차때에는 알러지반응체크를 위해

깊이감 없이 피부 상황을 보며 진행해요

꼼꼼한 상담 후

시술 전, 후 비교를 위해 사진을 찰칵~!!

오른쪽이 많이 비였죠.....ㅠㅠ

제일 신경쓰이는 부분이예요

헤어라인을 둥글게 할 건지 M자라인을 유지하면서

빈 곳을 채울건지 상담을 하다가

한 번도 갖지 못했던 둥근헤어라인을 선택했어요 ㅎㅎ

시술 전 혹시나 아플까바 쥐어주신 강아지인형 ㅎㅎ

헤어라인시술은 마취크림 없이 진행 할 만큼

아프지 않다고 하시더라구요~!

시술 느낌은 마취하고 점 빼는 기분?

꼬리빗으로 살살 긁는 기분이였어요~

1차 시술을 끝냈어요~!!

시간은 한시간 반 걸렸던 것 같아요~

1차 시술 전 / 후 사진으로 봐도

확연히 라인이 생겼죠??

1차 때에는 가볍게 라인보정만 들어갔어요

시술 후 바를 연고와 주의사항을 주셨어요~

시술 당일 샴푸는 하지말라고 하셨는데

머리가 너무 감고 싶어 헤어샵에서

헤어라인 빼고 감겨달라고 했어요 ㅋㅋㅋ

시술직후에는 피부가 붉어질 수 있으나

1,2시간 이내로 붉은 기는 사라질수 있다고 하셨는데

저는 붉은기 없이 아프지도 않았어요

 

★ 헤어라인 교정시술 2차 ★

헤어라인교정시술 주기는 일주일이예요~

일주일 동안 머리도 조심히 감고

빗질도 살살하며 연고도 잘 발라주었어요

2차 시술 전 사진이예요~

원장님께서 관리를 잘 해서

탈각도 별로 안 되고 착색이 잘 되었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1차때와 동일한 압세기와 깊이로

진행하겠다고 하셨어요

2차 시술 후~!!

2차에는 헤어라인 앞을 더 보안해 주셨어요

1차때 흰 팬으로 두 줄 그었던거 기억나시죠??

왼쪽은 잔머리가 많다보니 2차만 해도

만족스러울만큼 보안이 잘 되었어요~!!

조명을 밝게 비춰봐도 크게 인위적이지 않죠?!!

오른쪽은 아무래도 잔머리도 없고

깊게 파여서 3차까지 해야 만족스러울 것 같네요


또 일주일 후 3차 시술날~!!

이제 횅한 M자 헤어라인이 아닌

둥그런 헤어라인이 보이지 않나요??!!!

깊게 파였던 오른쪽도 모발사이사이 SMP시술로

꽉 채워져 횅하지 않고 좋네요 ㅎㅎㅎ

시술 전과 3차 시술을 마친 비교 샷이예요

정말 확연히 차이가 있죠

드라이 할 때마다 만족감이 뿜뿜~~

헤어라인교정시술 1,2,3차 비교샷

이제 머리띠를 해도 신경쓰이지 않을 정도가 되어

너무 좋아요~!!

머리를 풀을때에도 풍성함이 느껴져

자신감이 생긴 것 같아요!!

자연스럽게 헤어라인을 채워 크게 부담스럽지도 않고

3~5년 유지 된다고 하니

가성비도 너무나 좋은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눈썹이나 아이라인 같은

반영구문신이 아니기때문에

붉거나 푸르게 물빠짐이 없이 잔흔이 생기지 않고

두피전용 색소를 쓰기 때문에

색이 옅어지다가 없어진다고 해요~

예약양식

성함 / 연락처 / 시술희망부위 /

희망날짜, 시간 2개

시술희망부위 사진 첨부하시면

금액안내 및 진행방향 등

꼼꼼한 상담진행해드립니다

moai_shop

카카오채널을 통해 늦은 밤까지 상담이 가능하니

저처럼 헤어라인이 고민이시거나

탈모로 인해 비여있는 곳을 채우고 싶다면

상담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ㅎ

최대의 시술효과를 위해

하루에 2분만 예약 가능한 만큼

1:1 SMP전문 원장님의

꼼꼼하고 세심한 시술과 상담이 이루어져요

모아이 시술 패키지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모아이는 헤어라인뿐만 아니라

Smp ( 탈모커버 시술)

- 가르마

- 헤어라인

- 정수리

- 원형탈모

- 흉터

Lash ( 속눈썹펌 )

- 뷰러펌

- 케라틴펌

Brow ( 눈썹 ) OPEN 예정

- 자연눈썹 (엠보)

- 섀도우눈썹

- 콤보눈썹

Etc

- 미인점

- 틴트립

도 진행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모아이 인스타를 통해 구경해 보세요 ㅎ


한 가지 더 참고사항이 있는데요

SMP 헤어라인 원장님이 남자분이신데

미용시술 원장님답게 잘생기셨어요~!!

또 속눈썹담당 원장님은 여자 원장님이신데

날씬하시고 예쁘기까지 하세요 ㅎㅎ

시술 후 연고나 주의사항을 알려주셨는데

꼼꼼하고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어요~!

원장님들도 예쁘시니 신뢰도 가고

믿음이 간 시술이였어요 ㅎㅎ

오늘은 정말 리뷰가 길었네요 ㅎ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0^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