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 후기

지성피부 수분크림추천 : 라피엘랩스 엑스퍼트 "겔 크림"

안녕하세요~

요새 단풍이 정~말 예쁜게 물든 것 같아요 ^0^ ㅎㅎ

가을인만큼 제 피부도 건조한데요 ㅠㅠ

하지만 요새 트러블이 나 유

분이 많은 걸 쓰면 더 날 것 같고

건조하지만 답답한 느낌이 들어

선뜻 크림을 바르기 부담스러운 것 같아요~

그래서 또 화장품을 찾기 시작했어요 ㅎㅎㅎ

건조함을 달래줄 수분감이 있으면서도

유분이 과하지 않은 수분크림을 찾는게

제 목표였어요~!

그리고 저자극에 화학제품이 아닌

화장품이면 완전 더 좋구요 ㅎㅎ

 

그러다 발견한 라피엘랩스의

하이드로 엑스퍼트 겔 크림을 발견했죠 ㅎ

라피엘랩스 공식 스토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피부 연구소' 라피엘랩스.

smartstore.naver.com

- 모든 제품 색소나 향료가 들어가지 않고, 90%이상 자연유래 성분만을 사용

- 정제수(물) 대신 라벤더꽃수가 베이스 여서 은은한 향의 크림

- 라피엘랩스는 모든 직원들이 연구원 출신으로, 좋은 원료만 사용하여 직접 개발하는 화장품

- 전 제품 자극력이 0%로, 무자극이나 마찬가지인 저자극 제품이라서 순하기 때문에 임산부나 아이들이 사용가능

- 고함량으로 프리미엄 원료, 좋은 원료만 사용

제가 생각한 화장품과 일치하고 후기를 보니

저랑 비슷한 피부를 가지고 계신분들이 만족을 한다니

저도 믿고 써 보기로 결심했어요 ㅎㅎ

무사히 잘 도착한 라피엘랩스의

" 하이드로 엑스퍼트 겔 크림" 이 도착했어요 ~!!

제로웨이스트 실천을 위해 플라스틱이나 비닐없이

종이로만 구성되 왔어요 ㅎㅎ

제로웨이스트를 실행한 라피엘랩스 멋집니다~!!

화장품과 함께 라피엘랩스의 기업부설연구소

연구소장님의 엽서도 있었어요~

올바른 화장품을 만들고 싶었던다고 하는 라피엘랩스

안전성, 안정성, 솔직함, 균형 4가지의 원칙으로

올바른 화장품으로 소비자에게 인정을 받고 싶다고

하니 신뢰가 가지요?!!!

라피엘랩스의 화장품책자도 있었어요~

마일드 업 데일리 블루밍 선크림,

아쿠아 데 루시르 시스니처 앰플이 있고

크림에는 아쿠아 데 루시르 하이드로 엔리치 크림,

엑스퍼트 겔 크림이 있었어요

저는 약간 지성피부라

아쿠아 데 루시르 하이드로 엑스퍼트 겔 크림으로

선택했어요~!!

아쿠아 데 루시르 하이드로 엑스퍼트 겔 크림은 반투명한 색에 향도 진하지 않아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발림성도 부드럽고

유분감이 많지 않고 촉촉했어요

아쿠아 데 루시르 엑스퍼트 겔 크림은

자연에서 유래한 무씨 추출물을 사용하는데

피부 깊숙한 곳까지 촉촉한 피부 보호막을

만들어 준다고 해요~!!

호수의 청정지역에서만 자생하는

블루그린알지는 완벽한 5대 영양소와

수많은 미네랄, 1000여종의 효소 등 활성화에

필요한 요소들을 전부 갖추고 있는

365일 중 단 4번만 인간에게 손길을 허락하는

' 물 속의 보이지 않는 꽃'이래요

깊고 강력한 수분의 생명력을 머금고 있는

블루그린알지는 활성산소로 인한 피부 손상를 억제해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으며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주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건강을 선사한다고

하네요~~

처음 들어보는 블루그린알지이지만

엄청난 효능을 가지고 있는 녀석이였네요 ㅎ

블루그린알지와 같이 시너지 효과를

일으키는 원료들도

너무나 좋은 성분들로만 가득하네요 ㅎㅎ

 

겔 크림 같은경우 지성피부,지복합피부의

수분크림 으로 좋아 수면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건조한 요즘에 쉽고 간편하게

라피엘랩스 겔 크림 하나로

수면팩까지 되니 정말 가성비 좋은 것 같아요 ㅎ

 

용기도 에어펌프라

외부 오염없이 마지막 까지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내용물 모두 사용 할 수 있으니

마지막까지 안심하며 쓸 수 있는

라피엘랩스의 겔 크림인 것 같아요~!!

 

라피엘랩스의 하이드로 엑스퍼트 겔 크림으로

촉촉한 가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