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 후기

<뷰띠아띠 ; 아이쁘다 네추럴 베이비로션> 부드럽고 촉촉해 아이 혼자서도 잘 발라요~

마스크를 장시간 써야하는 우리아이...

자주 교체할 수 없는터라 피부에 트러블도 나고 ㅠㅠ

마스크는 필수로 써야하니

최대한 부드러운 소재의 마스크를 씌워주고

또 무엇으로 아이피부를 지킬 수 있을까 고민하다

크림보다는 로션을 바르기로 결정했어요

크림은 유분기도 많아 혹시나

트러블의 원인이 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로션도 잘 알아보고 쓰기위해

신생아도 쓸 수 있는

아주 순하고 촉촉한 로션을 찾아보았습니다

뷰띠아띠 베이비 바스앤샴푸 로션 : 아 빠 회 사

[아 빠 회 사] 아이들 목욕용품 판매 스토어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요즘 핫하기도 하다는 아빠회사의 뷰띠아띠로션~

EWG 안전1~2등급을 받은 것 뿐만 아니라

모세혈관도 튼튼하게 만들어

알레르기 피부염이나 홍조 등의 피부질환에

도움을 준대요~~

아이 신생아때 열꽃피고 홍조가 있었는데

둘째가 나오면 뷰띠아띠로션을 써야겠어요~!

화이트컴플렉스라는 용어도 처음듣네요~

끈적임 없이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만들어 주면서

피부진정, 염증완화효과, 모세혈관강화로

피부톤을 밝게 해준다고 해요~~

또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각질층 수분감을 더하고 저자극포뮬러 약산성로션이라

피부자극이 적어 신생아부터

피부가 예민한 성인들까지 발라도 되겠어요

아이랑 같이 저도 발라야겠어요

활동량이 많아 땀이 많이 나는 아이들에게 추천할만한

약산성 져자극로션이네요~!!

무사히 잘 도착한 뷰띠아띠로션~!!

케이스도 흰색에 쉽게 제거되는 스티커가 붙어있어

분리수거하기도 좋게 생겼더라구요 ㅎㅎ

뷰띠아띠로션 텍스처는 아이가 바르는 순한로션이라

그런지 다른 로션보다 묽더라구요~

YTN사이언스출연한 향료전문 조향사와

함께 제작한 알러즈프리향료 사용해

사용감이 더 좋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느낌은 촉촉하고 흡수가 빨라

끈적임 없고 부드러웠어요

목욕 후 아이에게 발라주었어요~

새로운 로션이 생겨서 좋아하더라구요 ㅎㅎㅎ

흡수가 빠르니 발라주기도 편하고 좋았어요~!!

펌프형 로션이라 아이 혼자서도 잘 바르고

부드럽게 잘 발리고 흡수도 잘 되서 아이 혼자바르는데 무리가 없더라구요~ㅎㅎㅎ

아이의 피부진정을 위해 꾸준히 잘 발라주어야겠어요

튼튼하고 밝은피부톤을 위해 뷰띠아띠로션아 힘내줘라~~~!!

오늘도 행복한 하루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