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 후기

다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나이키 매장 할인 방문

다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나이키 매장을 방문했어요~~

다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매장은 넓고 제품도 다양해서 구경거리도 많고

다른 매장에 없는 것들도 있고 좋네요~~

8월 1일 일요일까지 행사진행하네요~~~

 

들어가자마자 조끼를 보더니 입어보는......ㅋㅋㅋ

수납이 많아 가방이 필요없다고 ㅋㅋㅋㅋㅋ

잡지에서는 예쁘게 봤는데 말이죠~

제품과 재고들이 같이 있어 다른 매장에서는 사이즈가 없거나 그러면

재고 찾으러 한참을 기다려야 하는데 여긴 그럴필요 없지요~~~

정말 다양한 제품들이 많죠???

가격도 할인적용 되서 많이 부담스럽지도 않구요~~

아울렛의 매력이죠!!!

여긴 셀프계산대도 있어요~~

요새 나이키 쇼핑백을 자주 봤었는데

여기도 사이즈 별로 있네요 ㅎㅎ

레깅스 가격도 정말 프리미엄아울렛 가격이지요??!!!!

왜 이제 봤을까요ㅠㅠ

세일기간을 잘 보며 다녀야겠어요 ㅎㅎ

]

요새 코로나19 4단계로 금요일에도 사람이 없어서 좋긴 했는데

대형 브랜드매장에도 사람이 없으니

일반 다른 자영업자들은 진짜 힘들것 같네요ㅠㅠ

모두 힘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