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 카페코빈즈 > 안 가면 후회하는 커피전문점 ; 생원두 수입부터 직접 로스팅까지~!!

안녕하세요~

요즘 커피 없이는 못 살 정도로 커피를 많이 마시기도 하고 카페도 많이 가시지요??

제가 오늘 간 커피 전문점, 커피 공장, 커피 무역센터라고까지 말 할 수 있는

커피 & 베이커리 전문점 < 카페코빈즈 >를 소개시켜 드리려 해요~~

 

카페라고 해서 갔는데 공장같아서 놀라실 수도 있어요 ㅎㅎㅎ

 

근데 정말 커피공장이자 카페이니 그리 놀랄 필요 없습니다~~~

1층은 생두를 직접 수입해서 납품해 생두보관실이 있고 또, 로스팅실이 따로 있는데 규모가 엄청나더라구요~!!

 

2층은 < 카페코빈즈 > 입니다 ~~~

올라가는 길에 로스팅실을 볼 수 있는데요~

커피공장 견학 하는 것 같아 아이에게도 교육의 현장이 되더라구요

물론 저도 이렇게 큰 로스팅 기계를 처음 봐 신기하고 재미있었어요 ㅎㅎㅎ

2층으로 올라가니 나라별 생원두들이 있더라구요~!!

생원두를 직접 보고 만져보고 느낄 수 있어 아이촉감 놀이로도 딱이였어요~!!

또 2층에는 제빵과 연구실이 있어요~

베이커리도 카페에서 직접 운영하고 새로운 베이커리 연구도 하시더라구요~~

더 놀라운 사실은 바리스타학원도 운영 중이예요~!!!

 

바리스타학원에 수업을 마쳤는지 열려 있길래 선생님께 양해를 구하고

구경할 수 있는지 여쭤보니 흔쾌히 허락해 주시더라구요~~ ㅎㅎ

 

 

 

 

주민 맞춤형 창업 교육도 진행하는데 너무 부럽더라구요~~

생원두 고르는 법부터 로스팅하고 핸드드립까지 마스터를 할 수 있으니

또 베이커리도 직접하는 < 카페코스빈 >이니 바리스타와 베이커리 다 배울 수 있는 환상적인 곳이 아닐까 싶네요~~

여기 바리스타 선생님 이력과 상장들이 가득했는데요~

더 눈길이 갔던 건 에티오피아인 것 같은 곳에서 봉사도 열심히 다니시는 것 같더라구요~~

마음도 착하시니 믿고 마시는 커피입니다~~ ㅎㅎ

전문바리스타학원인지라 민간자격 시험장도 있어요~~

정말 신뢰가 가는 < 카페코빈즈 > 입니다 여러분~~~

< 카페코빈즈 >는 카페이자 학원이자 연구실이자 공장이네요 ㅎㅎㅎㅎ

정말 안 오면 후회할만한 커피에 관심이 많거나

카페 창업이나 취업준비생들이라면 정말 강추하는 < 카페코빈즈 > 인 것 같아요~!!!!

 

학원까지 둘러봤으니 진짜 < 카페코빈즈 >로 가보실까요???

미술관 같았던 < 카페코빈즈 > 입구~~

포토존과 함께 색감이 화려하고 멋진 액자들이 많았어요~~

소품들도 아기자기하고 구경거리가 많아요!!

 

 

 

이제 진짜 커피전문점의 커피를 마실 시간입니다~~~

직접 로스팅하고 핸드드립커피를 만드는 이런 커피전문점이 처음이라

대표님께 어떤 커피를 마실지 추천을 받았는데요~!!

커피원두전문회사라 대표님의 커피지식과 애정이 굉장하셨어요

간단한 커피수업을 받는 기분이였어요 ㅎㅎ

 

 

대표님께서 설명해 주시길

에티오피아산은 산뜻한 산미가 느껴지고 과테말라는 좀 더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셨어요

비교를 위해서 에티오피아산과 과테말라산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커피 가격은 생원두부터 직접 로스팅한 커피라 그런지 가격변동이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커피 단짝인 베이커리도 골라야죠~~??!!!

베이커리의 밀가루도 스팰트와 호라산밀 유기농품종을 써 소화도 잘 되고 맛있다고 하셨어요~

아이가 좋아하는 크로와상과 올리브와 치즈의 맛있을 수 밖에 없는 궁합인 빵을 골랐어요 ㅎㅎ

 

메뉴를 다 고르고 자리를 잡으려하니 한적한 시간대였는데도 손님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소화가 잘 되고 커피맛이 남다라서 그런지 지긋이 나이가 있으신 분들도 많으셨어요

 

< 카페코빈즈 > 곳곳에 액자와 사진이 가득한데

정말 탐나는 액자들이 많았어요~~

혹시 판매가 되는지 여쭤볼 껄 그랬어요ㅋㅋㅋㅋ

색감이나 그림체가 너무나 제 스타일....ㅋㅋㅋㅋ

 

자리을 잡고 앉으니 메뉴판 같은게 있어 보니 베이커리의 원재료와 원산지가 써 있더라구요!!

정말 베이커리도 자부심 있는 < 카페코빈즈 > 네요~~

여기서 먹고 트러블나거나 속 아플 일은 1도 없겠어요 ㅎㅎ

드디어 나온 메뉴들~~

친절하게 커피 원산지를 써 주셨어요~~ ㅎㅎㅎ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고소한 맛이 더 강하다는 과테말라산 아메리카노~

적당한 산미와 함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났어요 ㅎ

산미와 풍미가 가득했던 에디오피아 산타와니 내추럴~!!

정말 과테말라산 보다 풍미가 더 많더라구요~~

비교해서 마시니 설명해주시는 맛이 느껴져 신기했어요 ㅎㅎㅎ

 

크로와상 단면과 올리브 에멘탈치즈 ~~~

크로와상은 정말 겉바촉촉해요!!! 사진보다 훨~씬 커요 ㅎㅎㅎ

올리브 에멘탈치즈는 올리브치아바타에 에멘탈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어요!!

사진보다 빵들이 크고 치즈도 꾸떡하고 가득들어 있어 짭쪼릅하니 맛있었어요 ㅎㅎㅎ

베이커리 크기가 커서인지 커피와 빵 한조각 먹었는데 배가 부르네요 ㅎㅎㅎㅎ

여기 원두커피와 빵이 유명해서인지 배송도 많이 하시더라구요~!

베이커리들은 치즈나 크림이 들어가 있으면 혹시나 상할 수도 있기 때문에

몽브랑이나 크로와상 같은 밀로만 만든 빵들만 배송이 된다고 하네요~~

커피와 베이커리 전문점이니 선물용으로 해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계산대에 커피빈을 1인당 한 개씩 가져갈 수있게 비치되어 있어

아이하나 쥐어 줬더니 향이 좋고 촉감놀이처럼 만지작 할 수 있어 좋아하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커피한잔 하러 갔다가 커피공장체험도 하고 커피공부도 할 수 있는 < 카페코빈즈 > ~~!!

춘천가볼만한 관광지로 해도 손색이 없겠어요~!!

특별하고 새로운 컨셉의 카페를 찾는다면 < 커피코빈즈 > 정말 강추 합니다~!!

카페창업이나 바리스타 자격증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더더욱 가볼만한 명소로 소개해 드리고 싶네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