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강원도여행] 양양 쏠비치 리조트 스위트룸 컨디션

안녕하세요~^0^

저번주말에 강원도 양양여행을 다녀왔어요 ㅎ

숙소는 양양쏠비치에서 묵어서 리뷰를 할까해요 ~

리조트는 E동에서 체크인,아웃을 하는데

안내가 잘 안 되어 있어

B,C동으로 많이들 착각하시더라구요

사실 B, C동쪽이

회전교차로와 발렛파킹자리처럼 되어 있어서

헷갈리만 하더라구요~!

짝꿍이 체크인 하는동안 와인구경도 하고 ㅋ

 
 

저희는 A동 스위트룸을 배정 받았어요~

오션뷰를 할까 했는데 낮에는 밖에서 놀고

저녁에만 리조트에 있을꺼라

야경을 위해 리조트 쪽뷰를 선택했어요~!

현관

현관쪽 화장실이예요~

현관쪽 화장실은 샤워부스가 있고

샴푸와 바디워시, 비누가 구비되어 있었어요

 

현관쪽 방~

생각보다 넓직하고 침구류도 구비되어 있었지만

세 식구라 쓸일이 없었던 방 ㅋㅋㅋ

강렬한 양양 쏠비치 스위트룸 ㅋㅋㅋ

매트리스와 침구류는 역시나 포근했어요 ㅎㅎ

화장대 왼쪽에 콘센트가 있어요

드라이기 풍력도 쌔고 좋았지만

줄이 짧아서 좀 불편하더라구요~

안방에도 침구류가 구비되어 있었어요

안방화장실~

안방화장실은 비데도 있고

욕조도 있어요~!

욕조에 등받이도 있고

팔과 다리를 얻을 수 있게 디자인 되어 있어서

반신욕할때 정말 편하고 좋더라구요~!!

물도 정말 뜨겁고 수압도 쌔

목욕탕 온 기분이 들었어요 ㅋㅋㅋ

안방화장실도 샴푸와 바디워시, 비누가 있었고

양쪽 화장실마다 수건 3장씩 있었어요

세 식구 간식먹으며 티비보기 딱 좋은 사이즈~

주방도 컨디션이 나쁘진 않았어요~

바닥도 현관부터 주방까지 대리석이라

끈적임없고 좋았어요~

식기들도 잘 구비되어 있었구요~

전자레인지 필요하시면

1층 로비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간단히 짐 정리를 하고

공주님이 모래놀이를 하고 싶다고 해서

짐을 싸서 해변가로 나갔어요~

B동 셋길을 이용해 해변가로 갈 수 있었어요~

모래사장으로 가기 직전 에어건도 있구요

리조트에서 해변으로 나가는 곳마다

에어건이 있더라구요 ㅎㅎ

오랜만에 바다를 보니

아무것도 안 해도 기분이 좋고

뻥~ 뚫리더라구요 !!

공주님은 자리를 잡고 모래놀이 시작 ㅋㅋㅋㅋ

저번에 해변가 걸을때마다 신발에 들어간

모래를 빼달라고 해서

아예 장화도 챙겨갔어요 ㅋㅋㅋ

저녁식사 후 숙소에 들어오니

야경이 무척 예쁘더라구요~!!

산책겸 호텔구경하러 나갔어요 ㅎㅎ

밖에 나와서 보니 더 웅장하고 멋지더라구요~

가우디 건축디자인을 본 딴 모형에서 사진도 찍고

추워서 바로 호텔로 들어갔어요 ㅋㅋㅋ

호텔 안이 정말 웅장하고 멋있었어요~

아늑한 리조트와는 달리

좀 더 밝고 쾌적했어요 ㅎ

천고도 높고 스페인 양식의 느낌 ㅎㅎ

사실 한국이랑 짬뽕이죠~

그래서 더 정감가고 좋았어요 ㅎ

스페인 여행을 또 갈 수 있을까요? ㅠㅠ

 

이스탄샤 D동으로 가면 더 몰이 있어요~

오락실도 있고~

당구장도 있는데 사람들이 엄~청 많아서

부담스러워 사진을 못 찍었어요 ㅋㅋ

당구대와 포켓볼, 탁구대가 있었는데

2~3개씩이라 넉넉하지는 않았어요

 

라이언이 즐겨 간다는 노래방도 있구요 ㅋ

더 쭉~ 들어오다보면 마트도 있어요

일반 마트처럼 왠만한건 다 있구요

분식코너도 있었어요

지역특산물도 판매하더라구요

처음보기도 하고 신기해서 찍어 봤어요~

술안주나 지역특산물을 깜빡하셨다면

붉은대게도 괜찮을 것 같아요 ㅎ

간편식돠 술 안주 할만한 것도 있고~

속초 수제맥주도 있었어요~!!!

산책과 구경을 마치고 공주님 재우러

숙소로 갔어요 ㅎㅎ

 

저희는 쓰지 않았지만

헐인쿠폰도 있으니 예약시 참고하셔요~

여름에 오션플레이 갈 때

투숙쿠폰이 더 저렴한지

인터넷이 저렴한지 따지고 오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다음 날 아침~!!!

어제와 다르게 화창해 또 바다산책을 나왔어요 ㅎㅎ

이른아침이라 그런지 사람이 없어서

사진찍기 편했어요 ㅎㅎ

사진보고 힐링하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