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춘천여행] 강촌엘리시안 리조트 룸컨디션

안녕하세요~

주말에 춘천여행을 다녀왔어요 ㅎㅎ

숙소를 강촌엘리시안 리조트에 묵어 리뷰를 하려고 해요

짝꿍이 체크인을 하는 동안

크리스마스트에서 공주님 사진찍어주고 ㅎㅎ

스키장을 위해 인공눈도 뿌리는 것도 구경했어요 ㅎ

짝꿍이 불러 객실옵션을 물어봤는데

이미 다 차버린 객실들....

남은 방 중에 욕실유무타입만 물어보러라구요 ㅠㅠ

괜히 아이랑 갔다가 공주님방 없냐며...

다음기회에 꼭 가자고 약속했지만

다행스러운 것도 있었어요 ㅋㅋㅋㅋ

서울과 춘천이 가깝다보니 수도권 셔틀버스도 있네요

단체로 대학생들이 엄청 많더니

버스를 타고 온 걸 까요??ㅎ

필요하신 분 참고하세요~

프론트 맞은편에 카페도 있어요

방 배정 받고 현관을 들어서는데

실내화가 있어 좋았어요~!!

그리고 바닥이 코팅되어 있어 관리도 잘 되어있고

깔끔해 만족스러웠어요

세식구 쓰기 딱 좋은 넓이~ ㅎ

주방도 깔끔하고 식탁이 원목이라 좋았어요

아이씻기기 편하려고 욕조있는 타입을 선택했어요 ㅎ

화장실컨디션도 나쁘지 않았어요

욕실에는 샴푸와 바디워시, 비누가 있었어요

샴푸가 라벤더 향이라 너무너무 좋았어요 ~!!

작은방도 있었지만 짐 푸는 곳으로 쓰고~

 

작은방에 침구류와 옷장이 있구요

안방엔 침대, 화장대, 헹거

방이 다 나가서 싱글침대 두개인 곳 배정 ㅋㅋ

화장대에 의자도 없고

드라이기도 콘센트도 없어 좀 불편하긴 했어요

드라이기는 거실 협탁서랍에 있더라구요~

한참을 찾았어요 ㅋㅋㅋ

전자레인지가 있어 편했어요

웰컴드링크로 물 2병이 있었어요 ㅎㅎ

강촌엘리시안은 음식물, 타는 쓰레기, 안타는 쓰레기로

구분하더라구요~

타는 쓰레기는 일반쓰레기와 비닐, 종이인데

비닐을 태운다니 환경오염생각에

분리수거를 집에서 하려고 싸올려다

짝꿍이 말려서 말았네요.....

프론트에서 취사여부를 물어보는데

취사를 하게되면 밥솥이 있는 서랍을

열어주세요~

취사하지 않으면 이 서랍이 잠겨있어요 !!

사진이 없어졌는데 밥솥있는 서랍위에

칼, 가위, 행주, 수세미, 수저&젓가락&티스푼

이 있었어요 ㅎㅎ

접시와 컵들도 있구요

객실이용사항은 참고~ ㅎ

짐 풀고 리조트 한바퀴 돌러 나갔어요

엘리베이터에서 본 조식관련 내용

1층에 마련된 안마의자

오락실도 한 바퀴 구경해보고~

헬스장

당구장

사우나

닭갈비와 일식집

노래방

편의점 둘러보기~!!

다른리조트 내 편의점이랑 다르게

신기하게도 삼각김밥이랑 도시락이 엄청 많더라구요

정말 순식간에 다 나갔어요 ㅎㅎㅎ

과일도 팔고 ㅋㅋ

저희는 치킨냄새를 못 참고 치킨을 주문 !

15분 걸린다고 해서 주문하고 야외에 나가보았어요

뭔가 재난영화같은 사진 ㅋㅋㅋ

엄청난 인공눈을 제치고

단체 장비 렌탈소도 가보고

장비대여소에 의무실도 있어요

꼬마공주님 눈 한번 만지게 하고

치킨을 받으러 서둘러 갔어요 ㅎㅎ

숙소 들어가는 길에 눈 한번 더 보고 ㅎ

GS편의점 치킨은 처음이네요 ㅎㅎ

치킨 간도 짭쪼름하니 맛있었어요 ㅎㅎ

가격대비 너무나 잘 먹었어요 ㅎㅎㅎ

배고프네요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